05월 15일 05:10 MLB 시애틀 vs 뉴욕양키스

홈 > 스포츠분석 > 프리미엄분석
프리미엄분석

05월 15일 05:10 MLB 시애틀 vs 뉴욕양키스

댓글 : 0 조회 : 801


선발 투수


SEA : 루이스 카스티요(3승 3패 3.95)가 시즌 4승 도전에 나선다. 10일 토론토와 홈 경기에서 5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카스티요는 홈 경기에서의 부진이 상당히 충격적이다. 이 부진에서 벗어날수 있느냐가 관건인데 이번 시즌 낮 경기 피안타율 .300이 매우 걸린다.


NYY : 윌 워렌(2승 2패 4.75)이 시즌 3승에 도전한다. 10일 어슬레틱스 원정에서 7.1이닝 4안타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워렌은 드디어 원정에서 호투를 해냈다는 점이 반가운 부분이다. 특히 야간 경기에서 반등을 해냈다는 점은 낮 경기도 기대를 걸어볼수 있다는 이야기다.


선발 : 시애틀의 미세 우위




불펜진


SEA : 브라이언 우는 6.1이닝을 무실점으로 잘 막았다. 그러나 미스터 제로 안드레스 무뇨즈가 수비 실책으로 동점을 내주면서 연장으로 돌입. 그리고 바르가스와 레구미나가 타이 브레이크를 잘 막아냈다. 불펜이 다시 살아날 계기를 잡았다.


NYY : 맥스 프리드는 5이닝 1실점으로 조금 일찍 강판했다. 이후 5이닝을 무실점으로 불펜이 버텼지만 11회말 결국 팀 힐이 무너졌다. 프리드가 2이닝 정도만 더 먹어줬어도 이야기는 달라졌을수도 있다.


불펜 : 시애틀의 우위




타격


SEA : 프리드 상대로 1점, 힐 상대로 1점.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여전히 시애틀의 타격은 가라앉은 상태에서 살아날줄 모르고 있다. 특히 장타가 거의 나오지 않는게 문제. 좋을때의 시애틀은 홈런이 잘 나오는 팀이었다.


NYY : 브라이언 우 상대로 막혀 있다가 무뇨즈 상대로 실책을 틈타 1점. 그런데 그게 마지막 득점이 되었다. 타이 브레이크에서 보여준 모습은 무력감 그 자체. 14타수 무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말이 나오지 않는다.


타격 : 양키스의 미세 우위




승패 분석


서로 한번씩 승리를 주고 받았다. 확실한건 중간이 없는 시리즈라는것. 최근 카스티요의 투구를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 역시 고전 가능성은 높다고 봐야 한다. 결국 시애틀이 워렌을 얼마나 공략하느냐인데 최근 시애틀 타격 분위기가 좋지 않기도 하고 워렌의 투구가 살아난다는게 중요하다 힘에서 앞선 뉴욕 양키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6:4 뉴욕 양키스 승리


승1패 : 뉴욕 양키스 승리


핸디 : 시애틀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SUM : 짝

이 게시물에 달린 코멘트 0
제목
방문자통계
  • 오늘 방문자 104,344 명
  • 어제 방문자 119,916 명
  • 전체 방문자 46,785,627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