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10일 22:30 분데스리가 SV 베르더 브레멘 RB 라이프치히

홈 > 스포츠분석 > 프리미엄분석
프리미엄분석

05월 10일 22:30 분데스리가 SV 베르더 브레멘 RB 라이프치히

댓글 : 0 조회 : 893

 

● 베르더 브레멘

최근 5경기에서 3승 2무의 안정적인 흐름을 보이며 상위권 팀인 슈투트가르트, 프랑크푸르트를 상대로도 승리를 챙겼다. 직전 우니온 베를린전에서는 전반에 2득점을 선취하고도 후반 실점으로 무승부에 그쳤지만, 전체적인 경기 주도력은 높았다. 3-5-2 포메이션에서 득슈(FW)와 버크(FW)의 전방 압박과 린넨(MF)-슈미트(MF)-스테이지(MF)의 활동량은 중원을 장악하는 핵심이다. 특히 바이저(WB)의 측면 크로스는 공격 루트에서 큰 비중을 차지한다. 수비는 스타크(CB)를 중심으로 안정감이 있으나, 벨코비치(DF)와 카보레(DF)의 부상으로 세트피스와 측면 수비에서의 공백은 부담이 된다.


결장 정보 : 벨코비치(DF), 카보레(DF)



● 라이프치히

라이프치히는 직전 뮌헨전에서 3-3 무승부를 거두며 전방 화력은 여전하나, 수비 집중력 저하로 실점을 반복했다. 오펜다(FW)-시몬스(MF) 중심의 공격은 여전히 날카롭고, 시몬스는 2선에서의 창조성과 패스 능력에서 강점을 드러내고 있다. 그러나 캄플(MF), 하이다라(MF) 등 중원의 핵심이 대거 결장하며 세이발트(MF)의 과부하가 우려되고, 라움(DF), 오르반(DF) 등 수비진의 이탈로 뒷공간 리스크가 확대되고 있다. 대체 자원들은 경험 부족과 기동력 저하가 뚜렷해, 중후반 실점 가능성이 높다.


결장 정보 : 오르반(DF), 헨리히스(DF), 슐라거(MF), 하이다라(MF), 캄플(MF), 라움(DF), 셰슈코(FW)



● 결론

브레멘은 홈에서의 수비 안정성과 조직적인 미드필드 운영을 기반으로 라이프치히를 충분히 제어할 수 있는 상태다. 반면 라이프치히는 주전급 대거 결장으로 수비 불안이 두드러지고, 체력적인 과부하가 뚜렷하다. 양 팀 모두 수비보다는 조직력 유지에 방점이 찍힐 가능성이 높아, 득점보다는 실점 억제에 초점이 맞춰진 경기로 흐를 가능성이 높다.



● 베팅 제안

일반: 무승부

핸디캡(-1.0): 라이프치히 승

언더오버(2.5): 언더

이 게시물에 달린 코멘트 0
제목
방문자통계
  • 오늘 방문자 29,896 명
  • 어제 방문자 47,079 명
  • 전체 방문자 46,362,249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