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03일 17:00 KBO 삼성 vs 두산

홈 > 스포츠분석 > 프리미엄분석
프리미엄분석

05월 03일 17:00 KBO 삼성 vs 두산

댓글 : 0 조회 : 734

 

선발 투수

삼성 : 데니 레얘스(3승 1패 3.32)가 시즌 4승 도전에 나선다. 27일 NC와 홈 경기에서 5이닝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레예스는 다시금 그가 일요일의 남자임을 증명해 보였다. 홈 경기 강점도 확실한 투수이기 때문에 3월 30일 두산 원정의 5이닝 2실점 그 이상도 기대할수 있을 것이다.

두산 : 최승용(2승 1패 4.78)이 시즌 3승에 도전한다. 27일 롯데와 홈 경기에서 5이닝 3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최승용은 버티기가 무엇인지를 보여주고 있는 중이다. 그러나 홈에 비해 원정 투구가 좋지 않은 투수고 최근 피홈런률이 높다는 점이 발목을 잡을수 있다.

선발 : 삼성의 우위



불펜진

삼성 : 후라도는 6이닝 2실점으로 제 몫을 해냈다. 그리고 이후 등판한 3명의 투수들이 무실점으로 경기를 막아낸건 삼성이 그리는 그림 그대로였다. 혼자서 1.1이닝을 무실점으로 버틴 이호성은 서서히 셋업으로서 제 역할을 해가는 중. 김재윤의 연투는 아무래도 무리다.

두산 : 잭 로그는 6이닝을 2안타 1실점으로 완벽한 투구를 펼쳤다. 그러나 이후 등판한 불펜진이 2이닝 5실점으로 무너지면서 완벽한 역전패를 당하고 말았다. 고혀준은 기대에 어긋났고 그 상황에서 올릴 투수가 박신지라는게 현재 두산의 고민을 알려주는듯 하다.

불펜 : 삼성의 우위



타격

삼성 : 잭 로그 상대로 단 1점. 그러나 이후 두산의 불펜을 공략하면서 강민호의 쐐기 3점 홈런 포함 6점을 올리면서 역시 홈 경기의 삼성은 레벨이 다르다는걸 보여주었다. 한번 올라온 기세는 쉽게 꺼지지 않을 것이다.

두산 : 후라도 상대로 상대의 실책을 엮어서 3회초 2점을 올렸다. 문제는 그 이후 아무것도 하지 못했다는것. 일단 현재의 두산은 강속구 공략 자체가 안되는 상황이라고 해도 좋을 정도다. 시리즈 내내 끌려다닐 가능성도 배제할수 없다.

타격 : 삼성의 우위



승패 분석

홈 경기의 삼성은 파워로 승부를 볼수 있다. 전날 경기는 그러한 삼성의 강점을 유감없이 보여준 경기라고 할수 있을듯. 게다가 레예스는 홈 경기 강점이 있고 최승용은 홈런이 항상 문제가 되는 투수다. 무엇보다 로그 뒤의 최승용은 최승용이 절대적으로 불리하다. 선발에서 앞선 삼성이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7:3 삼성 승리

승1패 : 삼성 승리

핸디 : 삼성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5이닝 승패 : 삼성 승리
이 게시물에 달린 코멘트 0
제목
방문자통계
  • 오늘 방문자 20,744 명
  • 어제 방문자 53,343 명
  • 전체 방문자 46,084,554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