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26일 23:00 잉글랜드 챔피언쉽 미들즈브러 FC 노리치 시티 FC

홈 > 스포츠분석 > 프리미엄분석
프리미엄분석

04월 26일 23:00 잉글랜드 챔피언쉽 미들즈브러 FC 노리치 시티 FC

댓글 : 0 조회 : 603

 

● 미들즈브러

미들즈브러는 셰필드 웬즈데이전 1-2 패배를 포함해 최근 5경기에서 기복 있는 경기력을 보이고 있다. 선제골을 넣고도 수비 집중력 붕괴로 역전을 허용했으며, 리즈와 밀월전에서는 무득점 패배를 기록했다. 카릭 감독의 4-2-3-1 전술은 구조적으로 안정적이지만, 하위권 팀과의 경기에서도 주도권을 확보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전방 압박이 느슨해질 때 중원이 쉽게 붕괴되는 모습이 반복된다. 해든 해크니(MF)를 중심으로 아자즈(AMF), 포르스(FW), 윗태커(FW)의 전개가 빠르지만, 콩웨이(FW)의 결정력은 불안정하다. 마크 트래버스(GK)는 최근 경기에서 꾸준히 선방을 보이며 수비 뒷문을 지키고 있으나, 수비 자원의 부상 공백이 크다. 루크 에일링(DF), 보르지스(DF), 도크(FW) 등의 이탈로 인해 대체 선수들의 경험 부족이 전력 안정성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결장 정보 : 아일링(DF), 디엥(GK), 브린(GK), 방구라(DF), 보르지스(DF), 도크(FW)



● 노리치 시티

노리치 시티는 최근 5경기에서 승리가 없으며, 밀월전 1-3 패, 포츠머스전 3-5 패 등 수비 붕괴가 지속되고 있다. 포백 라인의 집중력 부족이 명확하게 드러나며, 후반전 중반 이후 실점률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윌셔 감독 대행 체제 하에서도 4-2-3-1 전술을 유지하지만, 중원 압박이 부족하고 마르콘데스(AMF), 누녜스(MF)의 수비 가담도 미흡하다. 센터백 조합 중 더피(CB)는 단단하지만, 코르도바(CB)는 실수가 잦고, 윙어 사인츠(FW), 사전트(FW)의 연계도 효과적인 공격으로 이어지지 못하고 있다. 특히 세트피스 수비는 리그 하위권 수준이다. 앵거스 건(GK)의 이탈을 포함해 수비와 공격 전역에 걸친 결장자들이 많아 전반적인 전력 운영이 매우 제한적이다.


결장 정보 : 건(GK), 도빈(FW), 크리센(DF), 유라섹(FW), 크르나츠(MF), 마호보(DF), 포사이스(MF)



● 결론

양 팀 모두 최근 불안정한 흐름을 이어가고 있으며, 수비진 이탈과 조직력 붕괴 문제가 공통적으로 나타나고 있다. 미들즈브러는 홈 경기의 이점을 가지고 있으나, 수비 전력 약화로 인해 승기를 잡기 어렵고, 노리치 시티는 전술적 정비가 부족한 상태로 공격에서의 결정력도 떨어진다. 두 팀 모두 중원 전개 속도와 빌드업 완성도가 낮아 지루한 경기 흐름이 될 가능성이 크며, 무승부와 저득점 양상이 가장 현실적인 시나리오다.



● 베팅 제안

일반: 무승부

핸디캡(-1.0): 노리치 승

언더오버(2.5): 언더

이 게시물에 달린 코멘트 0
제목
방문자통계
  • 오늘 방문자 27,520 명
  • 어제 방문자 78,174 명
  • 전체 방문자 45,599,094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