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2일 KBO KT vs SSG

Previous Next
홈 > 스포츠분석 > 프리미엄분석
프리미엄분석

4월 22일 KBO KT vs SSG

댓글 : 0 조회 : 733


 

선발 투수

KT : 오원석(2승 1패 3.38)이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16일 KIA 원정에서 6이닝 1안타 무실점의 완벽투로 승리를 거둔 오원석은 KIA 상대의 강점을 확실히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즉, 상대 전적을 엄청나게 타는 투수인데 그렇다면 친정 팀 상대로 고전할 가능성이 더 높다.

SSG : 김광현(1승 2패 3.38)이 시즌 2승에 도전한다. 16일 한화와 홈 경기에서 5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김광현은 시즌 최악의 투구를 한게 아쉬움이 남는 부분이다. 즉 작년 한화 상대 홈 경기 부진이 그대로 이어진 셈인데 작년 KT 상대로 원정에서 극도로 강했다는건 분명 주목 요소다.

선발 : SSG의 우위


불펜진

KT : 고영표의 완봉승 덕분에 불펜이 휴식을 취했다. 조금 흔들리고 있던 불펜진에게 2일의 휴식은 큰 도움이 될수 있을듯. 일단 박영현이 정상으로 돌아와야 한다.

SSG : 앤더슨의 6.1이닝 3실점 투구 이후 2.1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냈다. 세이브 상황은 아니었지만 김민과 조병현이 좋은 투구를 해냈다는건 다행스러운 부분. 원정에서도 이 페이스가 이어져야 한다.

불펜 : 막상막하


타격

KT : 로젠버그와 원종현 상대로 5점. 그러나 그 중 자책점은 1점이었다는건 상대의 실책 3개가 상당히 크게 작용했다는 이야기다. 일단 원정에 비해 홈 경기 타격이 조금 더 나은 팀인지라 이 점에 승부를 걸어야 할 것으로 보인다.

SSG : LG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최준우의 홈런 포함 9점을 올렸다. 오래간만에 홈런이 나오자 타선도 덩달아 터진 느낌. 그런데 여전히 장타력 부족이 발목을 잡고 있다. 이번 원정 역시 이 점이 문제가 될수 있다.

타격 : KT의 미세 우위일듯?


승패 분석

일요일 승리로 두 팀 모두 자신감을 되찾았다. 그야말로 진검 승부 분위기. 김광현은 KT 원정에서 강한 투수임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의 호투 가능성은 높은 편. 그렇지만 오원석은 친정팀 상대로 이런 케이스는 보통 첫 등판이 매우 힘들다. 선발에서 앞선 SSG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5:3 SSG 승리

승1패 : SSG 승리

핸디 : KT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SUM : 짝

5이닝 승패 : SSG 승리

이 게시물에 달린 코멘트 0
제목
방문자통계
  • 오늘 방문자 45,232 명
  • 어제 방문자 81,108 명
  • 전체 방문자 45,357,525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