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19일 18:00 NPB 야쿠르트 요미우리

Previous Next
홈 > 스포츠분석 > 프리미엄분석
프리미엄분석

04월 19일 18:00 NPB 야쿠르트 요미우리

댓글 : 0 조회 : 854


 

야쿠르트 : 야마노 타이치(6.00)가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2일 히로시마와 홈 경기에서 6이닝 4실점 투구를 한 뒤 계속 개점 휴업이었던 야마노는 작년과 별 차이 없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작년 요미우리 상대로 의외로 강점을 보여준 투수지만 홈에서 약한 투수인지라 그다지 기대는 되지 않는다.

요미우리 : 이시카와 타츠야(1승 2패 1.20)가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13일 히로시마 원정에서 5이닝 3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이시카와는 7개의 피안타도 컸지만 실책 때문에 멘탈이 터진것도 컸다. 야쿠르트 상대로 3월 30일 홈에서 5이닝 무실점 승리를 거두었는데 시즌 첫 야간 경기라는게 일단 변수가 될 것 같다.

선발 : 요미우리의 우위


구원진

야쿠르트 : 오가와 야스히로의 6.2이닝 6실점 이후 2.1이닝동안 1실점. 감각 유지를 위해 등판시킨 시미즈 노보루가 9회초에 추가 실점을 허용한건 야쿠르트로선 매우 뼈아픈 부분이다. 시미즈가 이렇게 부진하다면 승리조에서 쓸 카드가 한장 사라지는 격이다.

요미우리 : 아카호시의 5이닝 1실점 이후 4이닝을 5명의 투수가 1실점으로 버텼다. 타카나시 유헤이의 부진으로 타이세이가 마운드에 올라와야 했다는건 요미우리로선 조금 아쉬운 부분. 그래도 9회초에 득점을 하면서 마무리는 아꼈다.

불펜 : 요미우리의 우위


타격

야쿠르트 : 아카호시와 타카나시 유헤이 상대로 단 2점에 그쳤다. 홈에서 타격이 터지지 않는것도 아프지만 무라카미 무네타카의 이탈은 미칠듯이 아픈 부분. 이래가지곤 홈에서 타격이 터지길 기대할수 없다.

요미우리 : 라이언 오가와에게 악몽을 선사하면서 7점을 올렸다. 도쿄돔을 벗어나자마자 타선이 터져준게 무섭게 느껴질 정도. 카이 타쿠야의 좋은 날은 끝나가는것 같지만 요시카와 나오키가 살아나는건 반가운 소식이다.

타격 : 요미우리의 우위


승패 분석

라이언 오가와가 너무 크게, 그리고 세게 무너졌다. 팀의 중심점에 가까운 투수가 무너졌다는건 야쿠르트 입장에선 후유증이 상당할수 밖에 없는 포인트. 게다가 야마노는 지금의 요미우리 타선을 막기엔 부족한게 많아 보이는게 엄연한 현실이고 이시카와는 어쨌든 버티기라면 해줄수 있는 투수다. 그리고 야쿠르트는 이제 불펜도 와장창 무너져버렸다. 전력에서 앞선 요미우리 자이언츠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6:3 요미우리 승리

승1패 : 요미우리 승리

핸디 : 요미우리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이 게시물에 달린 코멘트 0
제목
방문자통계
  • 오늘 방문자 90,024 명
  • 어제 방문자 103,905 명
  • 전체 방문자 45,123,40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