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4일 MLB 샌프자이 vs 애리다이

홈 > 스포츠분석 > 프리미엄분석
프리미엄분석

5월 14일 MLB 샌프자이 vs 애리다이

댓글 : 0 조회 : 796


 

선발 투수

SF : 로비 레이(5승 2.84)가 시즌 6승 도전에 나선다. 8일 컵스 원정에서 6이닝 3안타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레이는 긁힐때의 위력은 막강함 그 자체라는걸 증명하고 있는 중이다. 특히 홈 경기 투구가 매우 좋은 투수라는 이번 경기의 호투를 예감케 하는 포인트.

AZ : 브랜든 파트(6승 2패 3.28)가 시즌 7승에 도전한다. 9일 다저스와 홈 경기에서 6.1이닝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파트는 직전 필라델피아 원정의 부진을 말끔히 씻어낸바 있다. 그러나 역시 홈과 원정의 차이가 있는 타입이고 작년 샌프란시스코 상대로 극도로 부진했다는 점이 불안 요소다.

선발 : 샌프란시스코의 우위


불펜진

SF : 벌렌더는 6이닝 2실점으로 제 몫을 다했다. 불펜 역시 3명의 투수들이 3이닝을 퍼펙트로 삭제해버렸다. 전날 경기는 전적으로 야수들의 부진이 크다.

AZ : 메릴 켈리는 로드 워리어답게 7이닝 1실점으로 쾌투를 해냈다. 이후 2이닝을 빅스와 밀러가 무실점으로 막아낸게 가장 반가운 부분일듯. 약점인 1점차 리드 상황을 지켜냈다는 점은 이번 시리즈 내내 기대를 걸게 하는 포인트다.

불펜 : 샌프란시스코의 미세 우위


타격

SF : 메릴 켈리 상대로 단 1점. 홈으로 돌아오니 타격감이 가라앉아버렸다. 동점 찬스에 나온 윌머 플로레스의 병살타는 전날 경기의 흐름을 완전히 바꾸는 장면. 홈에서 득점권에서 부진하다면 장타라도 나와야 한다.

AZ : 벌랜더 상대로 솔로 홈런 2발. 승리하긴 했지만 딱 거기까지였다. 홈 시리즈에서 떨어진 타격감은 원정에서도 살아나지 않는 중. 4타수 무안타의 득점권 성적도 좋지 않은 편. 키텔 마르테의 타격이 살아나야 한다.

타격 : 막상막하


승패 분석

샌프란시스코는 강력한 투수진을 가지고 있다. 즉, 타자들이 받쳐줘야 이야기가 되는 상황. 일단 현재의 레이는 충분히 제 몫을 해줄수 있는 투수. 그리고 애리조나는 좌완 상대로 꽤 강한 편이다. 하지만 파트가 원정, 그것도 샌프란시스코 상대로 작년에 부진했다는 점은 이번 경기의 중요 변수가 될수 있다. 선발에서 앞선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신승을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4:3 샌프란시스코 승리

승1패 : 1

핸디 : 샌프란시스코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SUM : 홀

이 게시물에 달린 코멘트 0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