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일 22일 14:00 J리그 1 교토 상가 FC 우라와 레드 다이아몬즈

홈 > 스포츠분석 > 프리미엄분석
프리미엄분석

02일 22일 14:00 J리그 1 교토 상가 FC 우라와 레드 다이아몬즈

댓글 : 0 조회 : 727

 

● 교토 상가

교토 상가는 개막전에서 오카야마에게 0-2로 패하며 최악의 출발을 했다. 가장 큰 문제는 공격에서 전혀 위협적인 장면을 만들어내지 못했다는 점이다. 마르코 툴리오(FW)와 하라 타쿠야(MF)가 공격을 이끌고 있지만, 상대 수비를 뚫어내는 과정이 매끄럽지 않다. 전반적인 경기 운영이 중원 싸움에서 밀리며, 공격진으로의 볼 공급이 원활하지 않았다. 조앙 페드로(MF)와 히라토 타쿠미(MF)가 중원에서 패스를 풀어주려 했지만, 템포가 너무 느려 상대가 쉽게 수비를 정리할 수 있었다. 수비에서는 사토 카즈야(DF)를 중심으로 조직력을 유지하려 하지만, 압박이 강한 상대를 만나면 쉽게 무너지는 경향이 있다. 우라와의 공격력이 강한 편은 아니지만, 교토가 실점을 허용할 가능성은 충분하다.


결장 정보: 오쿠가와(MF / ★★★)



● 우라와

우라와는 개막전에서 비셀 고베와 0-0 무승부를 기록했다. 득점은 없었지만, 원정에서 실점을 허용하지 않은 점은 긍정적이다. 수비에서는 마츠모토 타쿠미(DF)와 뵈른 호이브로텐(DF)이 안정적으로 버텼고, 니시카와 슈사쿠(GK)도 신뢰할 만한 선방을 보여줬다. 공격에서는 티아고 산타나(FW)가 최전방을 맡고 있지만, 득점 기회 창출이 부족했다. 사비오(MF)와 마츠모토(MF)가 2선에서 지원하지만, 상대가 내려앉으면 공격이 정체되는 모습이 자주 나온다. 교토가 이번 경기에서도 수비적으로 나올 가능성이 높은 만큼, 우라와가 공격을 풀어가는 과정에서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하지만 교토의 공격력이 너무 약하기 때문에, 실점을 허용하지 않고 승리를 가져갈 가능성이 높다.


결장 정보: 없음



● 결론

우라와가 경기 주도권을 잡을 가능성이 크며, 교토는 수비적으로 나설 확률이 높다. 하지만 교토의 공격력이 극도로 저조한 상태이기 때문에, 우라와가 실점 없이 경기를 운영할 가능성이 크다. 지루한 공방전 끝에 우라와가 한 골 차 승리를 챙길 가능성이 높으며, 다득점 경기는 어려울 전망이다.



● 베팅 제안

승무패: 우라와 승

핸디캡(+1.0): 무승부

언더오버(2.5): 언더

이 게시물에 달린 코멘트 0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