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FA NL】 9월27일 루마니아 vs 보스니아헤르체고비나 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홈 > 스포츠분석 > 스포츠분석픽
스포츠분석픽

【UEFA NL】 9월27일 루마니아 vs 보스니아헤르체고비나 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댓글 : 0 조회 : 1314

 

 

 

루마니아

루마니아는 직전 핀란드와의 경기에서 1대1 무승부를 기록하였다. 이번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어야 C그룹 강등을 면할 수 있는 상황이 되었다. 루마니아는 골을 하였지만 풀리지 않는 공격진의 문제점이 심각하다. 핵심 공격수인 케세루가 소집되지 않았고 미드필더에서도 막심이 소집되지 않았다. 수비에서는 팀의 핵심인 치리체스가 부상으로 소잡되지 않았다. 미드필더도 미트리타와 하기가 결장한다. 어느 정도 세대교체를 가져가고 있지만 공격에서 푸스카스를 제외하면 이렇다 할 기대자원이 없다. 2선에서도 스탄시우가 여전히 분발하고 있지만 이를 제외하면 경쟁력이 떨어진다. 엠폴리의 마린과 파로마의 데니스만 정도만 기대를 가져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키퍼 부분에서도 젊은 선수들이 나서고 있는 상황인만큼 기복이 이어질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는점이 루마니아에게는 부담이다.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보스니아는 직전 몬테네그로와의 경기에서 1대0으로 승리하며 A그릅 진출을 확정지었다. 최근 보스니아의 좋았었던 경기 내용이 이어졌다는 점이 이번 경기에서도 기대를 가져 볼 수 있을만한 부분이다. 제코에 대한 공격 의존도가 높지만 루마니아정도의 수비력이라면 제코가 충분히 활약을 보일 수 있다는 점도 기대를 가져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또한 2선에서도 프야니치의 경기 운영에 기대를 가져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2선에서 AC밀란인 크루니치가 부상으로 소집되지 않았고 디나모자그레브의 멜나로가 소집되지 않았다. 수비에서는 유망주인 셰필드의 아메드호지치가 소집되지 않았다. 하지만 대부분의 핵심 선수들이 소집되었고 팀적으로 분위기가 좋은 상황인만큼 좋은 흐름을 기대해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루마니아 vs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총평

루마니아는 이번 경기 승리를 거두어야 B그룹 잔류를 할 수 있다는 점에서는 기대를 가져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공격자원들이 소집되지 않았거나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이는 문제가 될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보스니아는 안정적인 흐름을 보이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상승세의 팀적인 분위기를 기대해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제코가 활약을 보일 가능성이 높다는 점도 기대요소이다.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승

2.5 오버 

이 게시물에 달린 코멘트 0
제목
방문자통계
  • 오늘 방문자 30,928 명
  • 어제 방문자 89,145 명
  • 전체 방문자 20,363,535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