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메이저리그】05월05일 필라델피아 vs 애리조나 mlb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선발 투수
PHI : 드디어 레인저 수아레즈가 마운드에 돌아온다. 작년 12승 8패 3.46의 성적으로 선발의 한 축을 잘 맡아주었던 수아레즈는 시즌 초반 부상으로 인해 다른 선수들보다 출발이 늦은 편이었다. 원래 홈 경기 강점이 있는 투수이기 때문에 이 점에 승부를 걸 것으로 보인다.
AZ : 에두아르도 로드리게즈(1승 3패 6.06)가 시즌 2승에 도전한다. 30일 메츠 원정에서 4이닝 8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로드리게즈는 이제 원정에서도 버티지 못하는 투구가 이어지는 중이다. 그나마 낮 경기 투구가 좋은 편이긴 하지만 이미 원정에서 무너졌다는것 자체가 상당한 불안 신호다.
선발 : 필라델피아의 우위
불펜진
PHI : 놀라의 6이닝 무실점 직후 등판한 카를로스 에르난데즈는 2점 홈런으로 실점을 허용했다. 그러나 그 외의 투수들이 실점을 하지 않으면서 경기는 무난하게 끝. 일단 승리조의 휴식 확보는 크다.
AZ : 브랜든 파트는 4.2이닝 7실점으로 시즌 최악의 투구를 하고 말았다. 이후 3.1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냈지만 이미 버스는 떠난 뒤. 스캇 맥허프의 멀티이닝 무실점은 반가울 것이다.
불펜 : 막상막하
타격
PHI : 파트에게 지옥을 안겨주면서 홈런 2발 포함 7점. 최근 잘 나가던 파트를 홈에서 공략해냈다는 점은 반가운 소식이다. 하위 타선, 특히 리얼무토의 타격이 살아난게 긍정적인 부분. 그러나 하퍼의 타격은 여전히 아쉽다.
AZ : 놀라의 투구에 철저하게 막혀 있다가 헤르난데스 상대로 터진 루어데스 구리엘 주니어의 2점 홈런으로 영패는 면했다. 원정에서 타격이 가라앉았다는건 좋은 소식이 아닐듯. 특히 코빈 캐롤의 타격 페이스가 급감하고 있다.
타격 : 필라델피아의 우위
승패 분석
이번 시리즈는 필라델피아의 타선이 상당히 힘을 내고 있는 중이다. 좌완 상대 타격이 나쁘지 않다는 점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에서도 필라델피아가 힘을 낼수 있을듯. 두 팀 모두 낮 경기 타격은 꽤 좋은 팀들인데 접전에서 불펜의 우위는 살짝 더 필라델피아가 낫고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이다. 홈 버프를 받는 필라델피아가 신승을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6:5 필라델피아 승리
승1패 : 1
언더 오버 :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