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B프로야구】04월19일 오릭스 vs 니혼햄 일본야구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홈 > 스포츠분석 > 스포츠분석픽
스포츠분석픽

【NPB프로야구】04월19일 오릭스 vs 니혼햄 일본야구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댓글 : 0 조회 : 698


 

선발 투수

오릭스 : 무쿠노키 렌(1패 1.80)이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시즌 첫 등판이었던 8일 소프트뱅크와 홈 경기에서 5이닝 3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무쿠노키는 아직 작년의 위력을 찾지 못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번 경기 역시 100%는 아닐 가능성이 높기에 5이닝을 어떻게 버티느냐가 중요할 것이다.

닛폰햄 : 야마사키 사치야(1패 1.29)가 시즌 첫 승 도전에 나선다. 11일 세이부와 홈 경기에서 8이닝 2안타 무실점의 호투를 하고도 타선의 부진으로 승리를 거두지 못했던 야마사키는 오릭스전 부진을 빠르게 벗어나는데 성공했다. 이적 후 첫 쿄세라 돔 방문인데 작년의 고질병인 오릭스 상대 부진을 극복하느냐가 관건일 것이다.

선발 : 닛폰햄의 미세 우위

 

구원진

오릭스 : 쿠리 아렌의 완투 덕분에 불펜이 휴식을 취했다. 주중 시리즈에서 소모도가 심했는데 엄청난 도움이 되었을 것이다. 남은 2경기는 올인이 가능해졌다.

닛폰햄 : 키타야마의 6.1이닝 1실점 호투 이후 2이닝 1실점. 그런데 9회말 올라온 타나카 세이기가 2루타 2개로 사요나라 실점을 허용했다. 왠지 이 팀은 동점 상황에서 불펜이 영 못미더운 느낌이 있다.

불펜 : 막상막하

 

타격

오릭스 :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키타야마와 타나카 상대로 오오타 료의 솔로 홈런 포함 단 2점에 그쳤다. 원정에 비해 홈 경기 타격이 좋지 않은건 문제. 그런데 투수를 엄청 타고 있는 팀 특성상 이번 경기는 재밌을것 같다.

닛폰햄 : 쿠리의 투구에 철저하게 막히면서 1회초 올린 1점이 득점의 전부가 되었다. 확실히 홈런이 잘 나오지 않는 구장으로 가니 득점력이 떨어지는 편. 게다가 대부분의 주포가 다 슬로 스타터라는것도 문제다.

타격 : 오릭스의 우위

 

승패 분석

쿠리의 놀라운 투구는 기어코 팀을 승리로 이끌어냈다. 이걸로 오릭스는 한동안 1위를 굳힐수 있는 계기를 마련한 셈. 솔직히 말해서 금년의 무쿠노키는 좋을때와는 꽤 거리가 있는 투구가 이어지고 있다. 그러나 야마사키 사치야는 유독 오릭스만 만나면 고전하는 경향이 짙고 지금의 오릭스는 우타자 라인의 집중력이 무서울 정도다. 화력에서 앞선 오릭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5:3 오릭스 승리

승1패 : 오릭스 승리

핸디 : 오릭스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이 게시물에 달린 코멘트 0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