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프로야구】04월04일 롯데 vs 두산 KBO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04월 04일 KBO
롯데 두산 중계
롯데 두산 분석
선발 투수
롯데 : 찰리 반즈(2패 7.20)가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28일 KT와 홈 경기에서 7이닝 5안타 1실점의 완벽투를 하고도 타선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했던 반즈는 홈에서 확실한 부활의 기치를 올린바 있다. 작년 두산 상대로 홈에서 2경기 연속 6이닝 이상 2실점 이하로 강했다는 점은 직전 경기의 페이스를 이어갈수 있다는 이야기와도 같아 보인다.
두산 : 잭 로그(2패 6.00)를 내세워 3연승 도전에 나선다. 29일 삼성과 홈 경기에서 6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로그는 주자가 있을때 엄청나게 부진한 투구를 하면서 스스로 무너지는 문제를 노출하고 있는 중이다. 이 문제를 이번 경기에서 극복하느냐가 무엇보다 중요할 것이다.
선발 : 롯데가 조금 더 우위. 그래도 반즈 아니겠나.
불펜진
롯데 : 나균안 이후 3.2이닝을 2안타 무실점으로 버텼다. 그러나 송재영은 분식 회계를 했고 김원중은 아슬아슬함 그 자체. 그나마 박진과 정철원이 사람 노릇은 하고 있는 중이지만 전날 박진이 1.2이닝 23구를 던졌다는게 이번 경기에서 불안함으로 작용할수 있다.
두산 : 콜 어빈 이후 3이닝을 2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냈다. 박치국이 제 몫을 해주는게 좋은 부분. 그러나 올라오자마자 2볼넷으로 위기를 자초한 김유성은 솔직히 1군 레벨의 투수는 아닌것 같다. 이영하, 김택연 외에 믿을 투수가 필요하다.
불펜 : 나름대로 막상막하.
타격
롯데 : 한화의 투수진을 차근차근 공략하면서 4점을 올렸다. 계속 강속구 투수만 상대하다보니 강속구에 적응력이 생긴것. 문제는 좌완은 보지도 못했는데 이제 좌완 투수를 만나야 한다는 점이다. 어쩔거야.
두산 : 로젠버그를 확실히 무너뜨리면서 홈런 2발 포함 6점을 올렸다. 키움과의 주중 시리즈를 통해 확실하게 타격감이 살아난 모습이다. 특히 우타자들의 홈런포가 나오기 시작했다는건 주말 시리즈에서 커다란 무기가 될 수 있다.
타격 : 두산의 우위
승패 분석
롯데가 살아나기 시작했다. 확실히 타격감이 돌아오고 있는건 부인할수 없는 부분. 그러나 로그가 부진했던건 어빈 뒤여서였고 이번엔 시리즈 1차전 선발이다. 게다가 롯데는 전통적으로 좌완에게 약한 팀이다. 반즈야 충실히 제 몫을 해줄거고 결국 불펜 대결인데 박진에게 전날 1.2이닝을 맡긴게 결국 독이 될 것이다. 불펜에서 앞선 두산이 승리를 가져갈 것으로 본다.
예상 스코어 4:2 두산 승리
승1패 : 두산 승리
핸디 : 두산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5이닝 승패 : 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