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B프로야구】04월13일 라쿠텐 vs 치바롯데 일본야구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4월13일 NPB
라쿠텐 치바롯데 중계
라쿠텐 치바롯데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4년도 46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투타의 조화로 승리를 가져간 라쿠텐 골든 이글스는 쇼지 코세이(1패 4.91)가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6일 소프트뱅크와 홈 경기에서 7이닝 1안타 1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쇼지는 한 경기만에 자신의 페이스를 회복했다는 점이 다행스럽다.
게다가 홈 낮 경기라는 점이 쇼지의 호투를 기대케 할수 있는 부분일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치바 롯데의 투수진 상대로 이토 유키야의 솔로 홈런 포함 5점을 올린 라쿠텐의 타선은 홈에서 타격이 살아났다는게 다행스럽다.
특히 찬스에서 집중력이 발휘되었다는 점이 이번 시리즈 내내 장점이 될수 있는 부분.
그러나 3.1이닝동안 1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마무리 노리모토까지 가는 길이 조금 길어 보인다.
타선의 부진으로 연승이 끊긴 치바 롯데 마린스는 타네이치 아츠키(1승 1패 4.09)가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6일 오릭스와 홈 경기에서 5이닝 8안타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타네이치는
철저하게 패스트볼 공략을 들고 나온 오릭스에게 일격을 당한 바 있다.
작년 라쿠텐 상대로 4승 1패 2.40으로 강세를 유지했는데 라쿠텐 상대로
낮 경기에 강점이 있는 투수라는건 이번 경기의 기대치를 올려줄 수 있는 포인트라고 볼 수 있다.
전날 경기에서 하야카와와 후지히라 상대로 그레고리 폴랑코의 솔로 홈런 포함 2점을 올리는데 그친 치바 롯데의 타선은
야수진의 집중력 부족이 패배로 연결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11안타 5볼넷으로 2점을 올린건 크게 반성해야 하는 부분.
8회말 뼈아픈 2실점을 허용한 타카노 슈타는 좌타자를 제대로 잡아내지 못하면 앞으로 1군 인생이 꽤 심각해질 것이다.
전날 경기는 치바 롯데의 타선이 승리를 갖다 바쳤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경기였다.
1회부터 7회까지 매 이닝 득점권에 주자를 보내고도 단 2점에 그친건 이 팀의 문제고 시리즈 내내 약점이 될수 있다.
게다가 쇼지의 페이스는 확실히 올라온 상태.
물론 타네이치가 작년 라쿠텐 상대로 강점을 보여준 투수이긴 하지만 그건 오지마도 마찬가지였다.
타격에서 앞선 라쿠텐 골든 이글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4:2 라쿠텐 승리
핸디 : 라쿠텐 승리
언더 오버 :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