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J2리그】03월30일 요코하마 FC vs 베갈타 센다이 일본축구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홈 > 스포츠분석 > 스포츠분석픽
스포츠분석픽

【일본 J2리그】03월30일 요코하마 FC vs 베갈타 센다이 일본축구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댓글 : 0 조회 : 686


 

◈요코하마 FC

가고시마 원정에서 4골을 폭발하며 대승을 거뒀다. 결승골 포함 멀티골을 기록한 이토 쇼를 비롯해 핀투와 솔로몬등의 골이 터졌습니다. 지난 시즌 강등당하며 다이렉트 승격에 도전 중인 이번 시즌인데 3위로 스타트는 무난합니다. 오가와와 나카무라, 라라 유리를 비롯해 주축 선수들을 내보내지 않고 지킨 것이 초반 선전의 이유로 보입니다.

 

◈베갈타 센다이

지난 라운드에서 하위권 팀인 도쿠시마에 승리하지 못했습니다. 나가사와와 카마다, 나카야마등이 경기 내내 공격적으로 골을 노렸지만 상대 골문을 열지 못한 경기였습니다. 그로 인해, 무패지만 2승에 그치며 선두권과 격차가 다소 벌어졌습니다. 이번 원정은 강팀을 상대하기에 강점이 수비 위주로 경기를 풀어갈 것입니다.

 

◈코멘트

요코하마의 승리를 봅니다. 센다이는 이번 시즌 오카야마와 더불어 리그에서 가장 수비력이 안정적입니다. 그러나, 원정에서 경기 내내 공격적으로 나설 요코하마를 저지하긴 어렵습니다. 홈의 이점을 누릴 수 있고 오가와와 핀투가 측면과 최전방을 오가며 기회를 만들 요코하마가 승리할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요코하마 FC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언더 ▼

이 게시물에 달린 코멘트 0
제목
방문자통계
  • 오늘 방문자 26,296 명
  • 어제 방문자 68,454 명
  • 전체 방문자 20,834,649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