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리그 남자】12월01일 삼성화재 vs 현대캐피탈 한국배구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홈 > 스포츠분석 > 스포츠분석픽
스포츠분석픽

【V-리그 남자】12월01일 삼성화재 vs 현대캐피탈 한국배구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댓글 : 0 조회 : 1243

12월1일 KOVO

 

    삼성화재 현대캐피탈 중계 

 

   삼성화재 현대캐피탈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140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 삼성화재

 

삼성화재는 직전 한전과의 경기에서 1-3 패배를 기록했다. 1세트 80.95%의 공성율을 기록하며 첫 세트를 가져왔지만 2세트 상대 블로킹에 고전했고 상대 화력이 살아나며 1-1 균형을 내어주었다. 3세트에도 상대화력을 막지 못했고 흐름은 4세트까지 이어졌다. 여기에 요스바니가 꾸준히 견제당하며 결국 패배를 기록하고 말았다.

요스바니(33득점 공성율 53.57%), 김정호(13득점 공성율 55%), 신장호(11득점 공성율 50%) 삼각편대의 힘이 나쁘지 않았고 미들블로커 김준우도 속공6득점, 블로킹 3득점을 기록하며 제몫을 다해주었지만 전반적으로 상대보다 화력이 좋지 않았고 에디가 고전했다는 점도 아쉬웠던 부분! 그리고 오늘 현캐를 만나게 된다.

 

▶ 현대캐피탈

 

현대캐피탈은 직전 항공과의 경기에서 0-3 패배를 기록했다. 이날 전광인은 컨디션 난조로 인해 1세트 선발로 나서지 못했고 아흐메드, 허수봉, 홍동선으로 삼각편대를 꾸렸지만 이렇다할 효과를 내지 못했다. 2세트 역시 아흐메드, 이승준, 홍동선 조합으로 변화를 주었지만 경쟁력을 보여주지 못했고 결국 셧아웃 패배를 기록하고 말았다.

교체된 공격수 모두 50%가 넘는 공성율을 기록했지만 상대보다는 화력이 달렸고 결정적인 순간 범실관리가 되지 않았던 점, 미들블로커 경쟁력이 현저히 떨어졌다는 점이 제일 아쉬웠던 경기! 그리고 오늘 삼화를 만나게 된다.

 

▶ 결론

 

1라운드 맞대결 당시 삼화가 3-0 승리를 기록한 바 있었다. 당시 삼화는 요스바니, 김정호의 화력이 상당했고 반면 현캐는 전광인이 몸상태가 좋지 않아 3세트에만 나왔고 허수봉도 42.86%의 공성율로 고전했던 경기!

 

그리고 오늘 2라운드 맞대결이 펼쳐지게 되는데 승리는 현캐가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현캐는 전광인이 컨디션 난조를 보이고 있고 허수봉도 결정적인 순간 범실이 너무 잦다. 여기에 베테랑 미들블로커 박상하, 최민호의 몸상태도 좋지 않은 상황!

다만 5일간 휴식을 취한만큼 이들의 컨디션은 회복되었을 것으로 보이고 재정비도 했을테니 오늘은 범실을 줄이는 등 안정적인 모습을 기대해볼만 한 상황!

물론 삼성의 요스바니, 김정호, 신장호, 박성진의 화력을 무시할 순 없지만 직전경기 요스바니는 상대의 집중견제에 다소 고전한 모습을 드러냈었다는 점을 감안해본다면 현캐도 이부분을 공략할 가능성이 크다.

또한 현재 삼화는 에디가 미들블로커로 전향했는데 객관적인 중앙 경쟁력이 뛰어나지 않아 푹쉰 현캐 베테랑 미들블로커 들이 이부분 경쟁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따라서 오늘 경기는 현캐가 상대보다 더 좋은 컨디션을 보이며 승리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 삼화 패

 

◎ 삼화 핸디 패

 

 

◎ 언더

이 게시물에 달린 코멘트 0
제목
방문자통계
  • 오늘 방문자 31,896 명
  • 어제 방문자 59,625 명
  • 전체 방문자 22,252,752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