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VO 남자배구】03월26일 한국전력 vs 현대캐피탈 한국배구 생중계,스포츠분석

【KOVO 남자배구】03월26일 한국전력 vs 현대캐피탈 한국배구 생중계,스포츠분석

댓글 : 0 조회 : 816

◈한국전력

역대급 명승부를 펼친 1차전에서 분패했습니다. 세트스코어 1대2로 뒤지던 상황에서 4세트를 잡으며 경기를 풀세트로 끌고 갔고 5세트에서도 중반까지 앞서며 업셋을 기대했지만 마지막 한 발을 내딛지 못했습니다. 타이스가 시즌 최악인 37%의 공격 성공률로 현캐 블로커 벽에 걸린 것이 컸습니다. 그래도, 서브 3득점을 기록한 임성진을 비롯해 서재덕과 신영석등 국내 선수들의 페이스는 좋았습니다.

 

◈현대캐피탈

홈에서 고전 끝에 1차전을 승리했습니다. 5세트 중반까지 뒤지며 패색이 짙었는데 비디오판독으로 1점을 되찾으며 흐름을 바꿨고 경기 마무리를 잘했습니다. 전광인의 결장 속에 나선 문성민과 홍동선이 24점을 합작했고 허수봉은 서브로만 6득점을 뽑아냈다. 안정적인 수비 라인도 있었기에 시리즈를 2경기만에 끝내길 바라고 있습니다.

 

◈코멘트

한전의 승리를 봅니다.. 현캐는 전광인 대신 출전한 베테랑 문성민이 70%의 공격 성공률로 깜짝 활약을 했기에 1차전을 가져갈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권영민 감독이 2차전에서는 충분히 준비하고 나설 수 있습니다. 또, 이번 일정은 한전의 홈경기이기도 합니다. 이현승과 김명관등 현캐 세터들의 불안함도 감안해야 합니다.

 

◈추천 배팅

[[승패]] : 한국전력

[[핸디]] : +1.5 한국전력

[[U/O]] : 185.5 오버 ▲

이 게시물에 달린 코멘트 0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