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9일 14:25 WKBL 우리은행 : BNK썸 국내농구분석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3월 19일 14:25 WKBL 우리은행 : BNK썸 국내농구분석

댓글 : 0 조회 : 777


 

◈우리은행

강력한 우승후보답게 신한 상대로 2경기 모두 완승을 거두고 챔프전에 진출했습니다. 정규리그 MVp인 김단비를 중심으로 박지현과 김정은, 박혜진등 주축 선수들이 안정적으로 경기를 운영했고 고아라와 최이샘등도 자신의 역할을 충분히 해줬습니다. 다른 팀이 백코트와 프론트코트의 신장 차이가 있는 것과 달리 백코트 평균 신장도 180cm이기에 수비 상황에서 올스위치가 가능한 유일한 팀이기도 합니다.


◈BNK썸

큰 경기에 강한 김한별을 앞세워 삼성생명을 제압했습니다. 그리고, 챔프전을 앞두고 박정은 감독에게 3년 재계약을 안기며 사기 진작을 확실하게 해줬습니다. 삼성이 주전 백코트의 결장을 안고 나선 플레이오프긴 하지만 김한별과 진안, 이소희등 주전 구간의 경기력은 확실했습니다. 언더독 입장이지만 경쟁력은 있습니다.


◈코멘트

우리은행의 승리를 보입니다. 6라운드에서 시즌 첫 패배를 당하긴 했지만 시즌 내내 상대 전에서 강점을 보였습니다. 특히, 김정은과 최이샘등 빅맨 외에도 김단비와 박지현등 일대일로 김한별 마크가 가능한 선수들이 있기에 더블팀을 들어갈 필요가 없습니다. 안혜지와 이소희등 언더사이즈 선수들을 경기 내내 공략할 박혜진과 박지현의 득점도 나올 우리은행이 첫 경기를 승리할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우리은행 승

[[핸디]] : -8.5 우리은행 승

[[U/O]] : 132.5 언더 ▼

이 게시물에 달린 코멘트 0
제목
방문자통계
  • 오늘 방문자 35,952 명
  • 어제 방문자 39,258 명
  • 전체 방문자 19,112,949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