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데스리가】01월28일 TSG 1899 호펜하임 vs 묀헨글라트바흐 독일리그 생중계,스포츠분석

홈 > 스포츠분석 > 스포츠분석픽
스포츠분석픽

【분데스리가】01월28일 TSG 1899 호펜하임 vs 묀헨글라트바흐 독일리그 생중계,스포츠분석

댓글 : 0 조회 : 838

◈호펜하임 (독일 1부 13위 / 패승무패무)

슈투트가르트에게 비기면서 아쉬운 결과를 계속 받아들여야 하는 상태. 특히 슈투트가르트의 경우에는 원정에서 상당히 약세인 팀이었기 때문에, 승점 3점을 얻지 못한 것은 상당히 아쉬울 수 밖에 없었습니다. 결국 수비에서 자주 허점을 드러내는 것이 아쉬운 상황인데, 카박(CB), 악포구마(CB) 뿐만 아니라 프로멜-게이거로 이뤄진 중원 자원들도 부상으로 낙마했고, 스코브(RB)도 몸상태가 정상이 아니라는 소식. 최근 세 경기에서 모두 멀티 실점이 나오는 등 주전 멤버들의 이탈을 뼈저리게 경험하고 있고, 기본적으로 주도권 싸움에서 크게 밀리지 않는 팀에게는 약한 모습을 보였다는 점도 악재입니다. 호펜하임은 자신들이 경기를 주도하는 것을 원하는 성향인데, 묀헨글라트바흐도 비슷한 성격을 가진 팀이라 중원에서는 상당한 난투가 벌어질 가능성이 높다. 라인을 높이면서 중원 싸움에 나섬에도 우세함을 가지지 못합니다면 높은 라인을 상대의 빠른 공격수들이 공략하면서 밸런스가 무너지는 양상을 보일 수 있을 것.

 

- 결장자 : 프로멜(CM / A급), 라르센(FW / B급), 스코브(RB / A급), 악포구마(CB / A급), 카박(CB / A급), 게이거(CM / A급)

 

◈묀헨글라트바흐 (독일 1부 9위 / 승승패패패)

아우크스부르크에게도 0-1로 패했습니다. 유독 아우크스부르크가 강팀을 상대로 좋은 성적을 낸다는 점은 감안해야 하나, 원정에서 아직도 승리가 없을 정도로 집 밖만 나가면 경기력이 나빠지는 것이 상당히 고민. 앞서 언급했듯이 묀헨글라트바흐도 높은 라인과 능동적인 공격축구를 구사하는 편인데, 지난 경기에서는 아우크스부르크의 4-4-2 두 줄 수비를 돌파하지 못하는 모습. 부상에서 복귀한지 얼마 되지 않은 튀랑(FW)도 제 컨디션은 아닌 모습이었습니다. 다만 호펜하임은 아우크스부르크와는 달리 꽤 맞불 양상을 놓으려는 유형이라, 아우크스부르크전보다는 득점 확률이 상당히 높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파르케 감독이 수비적으로는 그렇게 뛰어난 모습을 보이는 감독은 아닙니다. EPL에서 약팀을 맡았을 때도 매 경기 공격에 집중하면서 대량실점이 많아지는 양상을 보여주기도 했고, 지난 시즌부터 묀헨글라트바흐의 수비는 안정적인 편도 아니었습니다. 호펜하임도 수비력과는 별개로 공격력은 제법 괜찮은 팀이라, 실점 가능성은 늘 열어두는 편이 좋습니다.

 

- 결장자 : 크라머(CM / A급), 호프만(RW / A급), 보르헤스(RW / C급)

 

◈코멘트

오버(2.5)를 1순위로 추천하는 경기입니다. 두 팀이 모두 맞불을 놓으면서 수비 리스크를 꽤 짊어지려 할 가능성이 높은 상태고, 공격진의 퀄리티도 나쁘지 않은 팀들입니다. 호펜하임의 수비진이 거의 붕괴 이전이라 묀헨글라트바흐의 승리를 점치는 것도 나쁘지는 않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묀헨글라트바흐 승

[[핸디]] : +1.0 묀헨글라트바흐 승

[[U/O]] : 2.5 오버 ▲

이 게시물에 달린 코멘트 0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