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A리그】01월28일 센트럴 코스트 마리너스 FC vs 웨스턴 시드니 원더러스 FC 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홈 > 스포츠분석 > 스포츠분석픽
스포츠분석픽

【호주 A리그】01월28일 센트럴 코스트 마리너스 FC vs 웨스턴 시드니 원더러스 FC 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댓글 : 0 조회 : 887

◈센트럴코스트 (호주 1부 2위 / 패승승승패)

웰링턴에게 패하면서 좋은 흐름이 끊기고 말았습니다. 득점에 성공하면서 연속 득점 기록은 이어갔으나, 92분에 터진 너무 늦은 만회골이었기 때문에, 90분 내내 수비가 좋아진 웰링턴을 공략하는데 실패했습니다고 보는 편이 나아 보였던 매치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도 팀의 밸런스 자체가 나쁜 상황이라고 할 수는 없습니다. 4-4-2의 변형인 4-4-1-1을 가동하면서 수비시에는 쉽게 공간을 주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지난 경기 두 골 중 한 골은 세트피스에서 허용한 것이었기 때문에, 오픈플레이에서는 전반적으로 안정적으로 경기를 운영했습니다고 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올 시즌 멜버른시드니보다도 많은 27골을 기록하는 등, 공격적인 성과는 꾸준히 내고 있는 상태. 지난 경기의 좋지 못한 흐름이 길게 이어질 가능성은 적어 보입니다.

 

- 결장자 : 모레스체(FW / C급)

 

◈ 웨스턴시드니 (호주 1부 3위 / 무승패무무)

최근 세 경기에서 승리가 없는 상황입니다. 수비력을 바탕으로 경기를 풀어나가는 상황인데, 실점 억제는 성공적으로 되고 있지만 생각보다 득점력이 올라오지 않는다는 것이 고민으로 꼽힐만 합니다. 올 시즌 공격력이 강한 팀을 상대로는 실점을 허용하는 빈도가 상당히 잦았습니다. 4위 이상의 팀을 상대로는 강한 수비를 가지고 있습니다는 평에 걸맞지 않게 매 경기 실점이 나왔고, 센트럴코스트를 상대로는 맹공을 막아내지 못하면서 홈에서 0-3으로 패하는 굴욕을 당하기도 했습니다. 일단 중앙에 3명의 미드필더를 두면서 4-4-1-1 양상을 자주 보여주는 센트럴코스트를 상대로 주도권을 가져오는 것은 가능할지 모르나, 센트럴코스트의 발전된 수비를 쉽게 공략할 수 있는 상황인지는 알 수 없고, 역으로 상대의 역습과 공격력이 상당히 부담스러울 상황입니다.

 

- 결장자 : 윌리엄스(CB / C급)

 

◈코멘트

센트럴코스트의 승리를 점칩니다. 일단 웨스턴시드니가 수비적으로는 장점을 보이고 있지만, 상위권 팀을 상대로는 다소 약한 모습을 보인데다 공격력에서는 센트럴코스트와 비교가 된다는 것 자체가 실례일 정도입니다. 중원에서 웨스턴시드니가 최소한 밀리지는 않을 것으로 보이나, 센트럴코스트의 공격력은 상당히 부담스러울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센트럴코스트 승

[[핸디]] : -1.0 센트럴코스트 승

[[U/O]] : 2.5 언더 ▼

이 게시물에 달린 코멘트 0
제목
방문자통계
  • 오늘 방문자 32,928 명
  • 어제 방문자 57,357 명
  • 전체 방문자 20,712,16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