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A리그】01월28일 맥아서 FC vs 웨스턴 유나이티드 FC 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호주 A리그】01월28일 맥아서 FC vs 웨스턴 유나이티드 FC 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댓글 : 0 조회 : 831

◈맥아서 (호주 1부 6위 / 승패승패패)

연패를 기록 중입니다. 지난 두 경기에서 1골에 그치면서 득점력에 따라서 기복이 상당히 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기본적으로 수비에서는 높은 점수를 주기 어려운 유형이라는 점은 변함이 없습니다. 최근 4경기 중 득점난조에 시달리는 뉴캐슬제츠 전을 제외하면, 맥아서가 무실점을 기록한 경기는 없었습니다. 문제는 선제골 허용 빈도가 매우 높아, 경기가 초반부터 꼬이는 양상이 자주 나오고 있습니다는 점. 최근 패한 경기에서 모두 전반전에 실점이 나오는 등, 스스로 경기를 어렵게 만들고 있는 상황입니다. 뒷심이 좋아 후반전에 따라 붙는 모습이 나오기는 하지만, 스코어를 미처 따라잡지 못하면서 패하는 빈도가 상당히 높은 상태. 상대가 수비적으로 꽤 안정적인 팀이라, 전반에 또 실점이 나온다면 승점을 장담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 결장자 : 없음

 

◈웨스턴유나이티드 (호주 1부 9위 / 승무패무승)

멜버른시티에게 0-4로 패한 뒤 1승 1무로 꽤 좋은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멜버른시티 전을 제외하면 멀티 실점을 허용하지 않는 등, 수비력이 상당히 좋아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는 점이 호재입니다. 라인을 내리면서 수비적으로 경기를 풀어나가고 있기 때문에 전방 자원들의 성과가 뚜렷하지는 않은 상황입니다. 최근 5경기에서 멀티골 득점 경기는 없었고, 4골에 그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만 웨스턴유나이티드 입장에서는 한 골을 미리 넣고 장점인 수비를 바탕으로 잠그기에 들어서는 방식을 생각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상대가 선제골 빈도가 매우 높고, 후반에 이를 따라잡는 양상을 자주 보여주고 있는 상태. 꾸준히 실점 억제에 성공하고 있는 상황이라, 전반에 공격 성과가 나기만 합니다면 승산을 꽤 높게 점칠 수도 있을 것입니다.

 

- 결장자 : 없음

 

◈코멘트

웨스턴유나이티드의 승산은 높은 상황입니다. 맥아서의 요즘 경기 패턴을 고려했는데, 전반전에 실점이 나오고 후반에 이를 따라잡으려는 양상이 자주 보이고 있는 상태. 결국 웨스턴 유나이티드가 전반에 한 골을 넣고 지키기에 들어선다면, 장점인 수비가 빛을 발하면서 승점 3점을 따올 수 있을 것으로 본다. 다만 웨스턴유나이티드도 수비에 집중하느라 득점력이 아주 좋은 상태는 아닌 것이 변수. 언더(2.5) 가능성도 높게 점칠 수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웨스턴유나이티드 승

[[핸디]] : +1.0 웨스턴유나이티드 승

[[U/O]] : 2.5 언더 ▼

이 게시물에 달린 코멘트 0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