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12월07일 덴버 vs 댈러스 nba 생중계,스포츠분석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홈 > 스포츠분석 > 스포츠분석픽
스포츠분석픽

【NBA】12월07일 덴버 vs 댈러스 nba 생중계,스포츠분석

댓글 : 0 조회 : 1241

덴버 너게츠

 

덴버는 원정 경기에서 연패를 당하며 2연패 중이다. 리그 최고의 선수인 니콜라 요키치가 있기에 골 밑에서는 어떤 팀을 만나도 밀리지 않지만, 최근 3점 야투가 다소 터지지 않았다. 마이클 포터가 부상으로 빠져있는 것도 팀에게는 아쉬운 점이다. 그래도, 자말 머레이가 맥시멈 플레이어답게 꾸준히 20점 정도를 해주고 있고, 애런 고든과 칸카 등이 뒤를 지원하고 있다.

 

 

댈러스 매버릭스

 

댈러스는 피닉스전 이후의 백투백 일정이다. 댈러스는 피닉스에 이어 덴버 등, 서부 우승을 두고 경쟁할 팀을 연달아 만나는 험난한 스케줄이다. 그래도, 부상중이던 벤치 스코어러 크리스 우드가 돌아왔기에 부상자없이 풀핏으로 원정 경기에 임할 수 있다. 캄파조를 웨이브하며 영입한 베테랑 볼핸들러 켐바 워커도 15분 정도는 경쟁력을 보여줄 수 있기에 돈치치와 딘위디에게 휴식 시간을 제공할 것이다.

 

 

 

​덴버 너게츠 vs 댈러스 매버릭스 경기분석

 

덴버의 승리를 본다. 포터와 제프 그린 등 프론트 코트에 부상자들이 있긴 하지만 요키치가 홈에서 출전 시간을 길게 가져가며 제공권의 우위를 가져갈 것이다. 댈러스는 포웰과 클레버, 우드 등 다양한 개성의 빅맨 자원들이 있지만 요키치의 파워를 감당할 선수는 없다. 돈치치가 득점을 이끌 댈러스가 쉽게 물러서지 않겠지만 백투백으로 나설 원정팀을 상대로 덴버가 리드를 내주지 않을 경기다. 댈러스가 템포를 조절할 것이기에 언더 선택이 나아보인다.

 

 

 

덴버 너게츠 승

 

언더

이 게시물에 달린 코멘트 0
제목
방문자통계
  • 오늘 방문자 29,216 명
  • 어제 방문자 89,145 명
  • 전체 방문자 20,361,609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