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메이저리그】07월21일 클리블랜드 vs 애슬레틱스 mlb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클리블랜드 가디언즈는 개빈 윌리엄스(5승 4패 3.70)가 시즌 6승 도전에 나선다. 12일 화이트삭스 원정에서 5이닝 3실점의 아쉬운 투구를 남긴 윌리엄스는 역시 야간 경기에 약한 투수임을 다시금 증명해 보였다. 달리 말하자면 낮 경기에서 3승 1.99 피안타율 .167로 최강의 데이 플레이어임을 잊어선 안된다는 이야기다. 전날 경기에서 세베리노 상대로 터진 호세 라미레즈의 2점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클리블랜드의 타선은 1차전의 호조를 이어가지 못한게 아쉬운 부분이다. 즉, 선발에 대한 상성을 고스란히 따라가고 있다는 것. 3.2이닝동안 5실점으로 무너진 불펜은 추격조의 안정감이 팀 최대의 고민거리일 것이다.
애슬레틱스는 제프리 스프링스(8승 6패 3.93)가 시즌 9승에 도전한다. 14일 토론토와 홈 경기에서 6.2이닝 3안타 3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스프링스는 스프링스는 6월 중순 이후 한층 안정된 투구를 이어가는 중이다. 다만 최근 홈보다 원정 투구가 조금 아쉽긴 한데 6월 21일 클리블랜드 상대로 홈에서 보여준 7.1이닝 3안타 1실점의 호투를 재현하는건 솔직히 힘들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앨런과 클리블랜드의 불펜을 완파하면서 홈런 3발 포함 8점을 올린 애슬레틱스의 타선은 후반에 홈런 3발이 적절한 타이밍에 터져준게 대단히 컸다. 9타수 5안타의 득점권 성적 역시 눈여겨 봐야 할 부분. 4이닝을 삭제해버린 불펜은 3이닝을 삭제한 신인 잭 퍼킨스가 정말 큰 일을 해냈다.
양 팀 모두 한번씩 승리를 주고 받았다. 무엇보다 선발의 중요성을 느끼게 해주고 있는 중. 윌리엄스는 낮 경기에 극도로 강한 투수고 클리블랜드 타선은 좌완에게 약한 편이다. 이 경기는 이번 시리즈중 가장 투수전의 가능성이 높은데 접전에서 우위를 보여주는건 역시 불펜이 강한 클리블랜드다. 불펜에서 앞선 클리블랜드 가디언즈가 신승을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4:3 클리블랜드 승리
승1패 : 1
핸디 : 애슬레틱스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SUM : 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