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메이저리그】07월13일 캔자스시티 vs 뉴욕메츠 mlb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캔자스시티 로얄스는 마이클 로렌젠(5승 8패 4.61)이 시즌 6승 도전에 나선다. 7일 애리조나 원정에서 7이닝 2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로렌젠은 한달에 한 번 나오는 호투가 이번에 나와버렸다. 일단 원정 호투는 다행스럽고 원래 홈에서 강한 투수라는 점에 승부를 걸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전날 경기에서 센가에게 막혀 있다가 카릴로와 브라조반 상대로 바비 위트 주니어의 2점 홈런 포함 3점을 올린 캔자스시티의 타선은 여전히 홈 경기력 문제가 심각하게 느껴질 정도다. 특히 8타수 무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뭐라 할 말이 없을 정도. 마지막 2이닝동안 7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마무리 에스테베즈의 조기 투입 실패 후유증이 엄청날 것이다.
뉴욕 메츠는 프랭키 몬타스(1승 1패 6.14)가 시즌 2승에 도전한다. 6일 양키스와 홈 경기에서 5.2이닝 4실점의 투구로 쑥쓰러운 승리를 거둔 몬타스는 예년과 다르게 홈에서 그다지 힘을 쓰지 못하고 있다는 점이 불안 요소다. 원래 원정 투구가 좋지 않았던 투수임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는 은근히 위험할수 있다. 전날 경기에서 와카의 투구에 막혀 있다가 막판 2이닝동안 캔자스시티의 불펜을 공략하면서 8점을 올린 메츠의 타선은 해줘야 할 타자들이 결정적으로 해준게 너무나 컸다. 역전 3타점 2루타를 터트린 마크 비엔토스는 이번 경기를 통해 반등의 찬스를 잡은듯. 그러나 센가 강판 이후 5이닝동안 3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반성 좀 해야 한다.
전날 경기는 캔자스시티의 불펜 부진이 모든걸 엎어버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번 경기 역시 불펜 변수는 분명히 존재하는 편. 전날 와카의 투구를 고려한다면 로렌젠도 나름 호투를 할수 있는 투수라는건 부정할수 없다. 몬타스의 투구를 생각했을때 전날 경기의 재판이 될 가능성도 배제할수 없는데 이번 경기는 에르첵이 나올수 있다. 선발에서 앞선 캔자스시티 로얄스가 신승을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4:3 캔자스시티 승리
승1패 : 1
핸디 : 캔자스시티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SUM : 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