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메이저리그】05월24일 세인트루이스 vs 애리조나 mlb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선발 투수
STL : 마일즈 마이콜라스(3승 2패 3.77)가 시즌 4승 도전에 나선다. 18일 캔자스시티 원정에서 6이닝 2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마이콜라스는 최근 진정한 로드 워리어의 모습을 이어가는 중이다. 반면 홈 경기 투구가 심하게 삐끗거리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는 QS라도 해주면 다행일것 같다.
AZ : 잭 갤런(3승 5패 5.14)이 시즌 4승에 도전한다. 18일 콜로라도와 홈 경기에서 5이닝 6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갤런은 이번 시즌 홈과 원정의 괴리가 엄청난 투수다. 원정의 갤런은 2승 1패 3.38로 에이스급이라는 점은 이번 경기의 중요 포인트다.
선발 : 애리조나의 우위
불펜진
STL : 팔란테는 5.2이닝 3실점으로 자신의 책임을 다하지 못했다. 이후 3.1이닝동안 2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역시 추격조의 아쉬움이 있는 편. 특히 동점 상황에서 최근 무너지고 있다는건 상당한 고민 요소 중 하나가 될 것이다.
AZ : 코빈 번즈는 3점 홈런 한 발을 제외하면 완벽한 투구를 펼쳤다. 그 한 발이 문제였을뿐. 그래도 불펜 소모는 제일런 빅스 1명으로 마무리 지어서 다행일 것이다. 어쨌든 이 팀의 약점이 불펜이라는건 부인할수 없다.
불펜 : 애리조나의 미세 우위
타격
STL : 디트로이트의 차륜전에 당하면서 5안타 1득점. 홈에서 막판에 강한 세인트루이스의 특징이 전혀 발현되지 못했다. 득점권의 6타수 1안타는 보너스. 최근 세인트루이스의 타선은 눗바와 윈이 어떤 타격을 해주느냐가 매우 중요하게 작동하는듯 하다.
AZ : 더스틴 메이 상대로 터진 키텔 마르테의 솔로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 될거라곤 생각하지 못했을 것이다. 좋은 흐름이 시리즈 최종전에서 끊겨버린건 아쉬움이 만는 포인트. 일단 타격부터 다시 살아나야 한다.
타격 : 막상막하
승패 분석
양 팀 모두 주중 시리즈 최종전은 타선의 부진이 석패로 이어지는 결과를 낳았다. 이번 경기에서 누가 먼저 부활하느냐가 관건. 그러나 마이콜라스는 이번 시즌 홈 경기 약점이 심각한 투수인 반면 갤런은 원정이 매우 강한 투수고 이 점이 결국 승부를 가를 것이다. 선발에서 앞선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5:3 애리조나 승리
승1패 : 애리조나 승리
핸디 : 세인트루이스 승리
언더 오버 : 언더